티스토리 뷰

베이비돌 에리얼 개봉기 




라푼젤이냐 무척 고민하다가 인어공주레고랑 당첨! 


베이비돌은 뭔가 선물받고 아무도 선물 안해줘서 선물해줬습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베이비돌이 입문 


소셜에서 쿠폰쓰고 해서 포함 정도에 구입했네요 


쿠폰이 있는지도 개이득!! 뭔가 기분에 좋았어욥 




인어공주 너무 에리얼이라고 적혀있네요 




에리얼 옆모습 배 볼록 


뚱띵이 


어쨌든 안하고 개봉했어요 상자가 왔길래 


이건 싶어 개봉시작 


엄마가 보시고는 저 어디서 하셨어요 


옆 뒤에도 일러스트가 있어요 베이비돌화로 뽈록에 귀욤귀욤하네요 




머리크기는 비슷한듯 하지만 브라이스는 납짝하죠 


리페하고싶은데 능력은 당분간은 이렇게기본얼굴로 


근데 하체는 괜찮은데 착색이심하게 


상자 개봉까지는 본체개봉하려니 


얼굴은 큰데 가격이 좋아요 


요즘 리페한 것만 봐서 너무 어색해요 


왁스로 기분 


그리고 많은 것 같구요 


인어공주에겐 있음 


옆에 달려있는건 베이비돌버젼이라 표현되었네요 


사진 


그래서 다음날 개봉 


웨이브가 예쁘게 컬이 !! 


다들 아직은 당분간은 이대로 


진짜 너무 욱! 했네요 


베이비돌에 알 것 같아요 


최악 


머리가 뒤에는 괜찮은데 떡졌더라구요 


공뎀은 무슨 묻어있더라구요 지워지려나 


이 와중에 에리얼 뚱뚱 


플라운더는 고무줄로 쉽게 탈부착 가능해요 


사복입어도 너무 ! 


베이비돌은 정도 되려나요 무지커요 


아 에리얼의 숨겨진 공개 


개봉하니 귀여운 등장 


베이비돌과 비교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