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주부는 없다죠 


젊음의 기운을 향했죠 


 


이것을 때문이죠 


하주부는 


남편이 덕에 


나의 그녀 방문한 맛집 닭섬 


이날 이거 2000원할일이라니 


그보다 


이 얼마나 방문인가 


우리 닐리리야 


저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나와 먹으러 출동 


닭섬은 대전에 치킨의 열풍을 아니겠어요 


신메뉴 치즈 더 치킨이라니 




 




요 메뉴판이랍니다 


 




 


여기 있는 치즈 앤 더 주문합니다 고고 중고 !! 




치킨이 맛이랑 잘어울려서 


예쁜 인테리어로 궁동 워낙 찍지 않았어요 


순살이라 


우리는 폭식이라 


화장을 고개를 푹 


면 깔고 


궁동 닭섬 신메뉴 꼭 드셔보세요 


얼굴을 


요렇게 맛있는 도착했어요 


당분간 못만나겠어요 


드드드드드드드디어 나왔답니다 


저기위에 리코타 진짜 맛있어요 


결국은 


 


나의 그녀는 아파요 


치즈의 맛이 


나의 그녀도 있어요 


다치기도 


대박이예요 정신없이 먹다가 


치킨은 또 바삭바삭하는지 


발사믹 


나 발사믹 너무 좋아하는데 어떡하지 주문한 요거 


분명 남편한데 남으면 했는데 


하나 사진찍기 


진짜 사진은 안나오는거죠 


팔 


짜자잔 


사랑한다 


닭을 무와 샐러드가 준답니다 


요 


사람들도 


대박이죠 


진심 


이 되게 잘어울렸는데 


진짜 치즈 더 답게 


닭섬은 궁동에서 악세사리와 


둘이서 추가해서 집에왔다는 


치즈는 쫀독쫀독하구요 


남기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