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비트코인 하는데 ..

낙엽사나이 2018. 1. 12. 21:16

한달전에 샀다가 놔두긴하는데 이게요 중독이네요..제 전번으로 등록해서 그런지 일하는 도중에 남편이 접속하면 알려주거든요;;; 저도 출근하자마자 폰으로 들어가서 업무하기전에 무조건 켜놓네요..퇴근하고 밥먹을때도 남편이랑 대화없이 그냥 쳐다보고 새벽에도 잠깐씩 일어나서 보고 ..오늘 문득 이게 뭔가싶었어요..자꾸 깨니까 머리도 멍하고 얼마전까지 이렇게 일해서 돈벌면 뭐해? 비트로 한방할수도 있는데?..지금 수십년 일하고 있는 내 일을 우습게 보기까지...오늘 난리나는거 보고 많은걸 느꼈어요..정부를 원망하는게 아니라 제가 정신을 차리는 계기가 됐네요...지금이야 돈벌고 좋죠.근데 나중엔 두렵네요..이쯤에서 정리해야죠.... 






댓글